두더지 때문에 트롤링 당하지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두더지

카지노 알판매 자신의 몸이 어떻게 보이는지 계속 주시하는 것은 모델이 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그러나 Alison Kay Bowles가 그녀의 등에 있는 점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그것이 우려의 원인임을 알았습니다.

두더지

25세의 이 친구는 이전에 피부암, 흑색종으로 고통받았고 그녀에게 연필 지우개나 고무보다 변하거나 커지는 점을 관찰하라고 말했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앨리슨은 등에 있는 점의 색이 변한 것을 보고 즉시 피부과를 예약하기로 했습니다.

“당연히, 그것은 암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모델은 바로 생검을 받았고 불과 몇 주 후에 두더지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앨리슨은 “나는 안과 밖 모두 12바늘을 꿰맸다.

“수술실에 들어갔을 때 의사가 ‘나는 이것을 설탕 코팅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방사선을 조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경고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운 좋게도 우리는 피부 수술로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Forbes와 같은 간행물의 표지를 장식했던 이 모델은 온라인에서 트롤이 그녀의 남아 있는 두더지를 비난한 후 그녀의 시련에 대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몸통과 가슴에 점이 몇 개 있는데, 한 키보드 워리어는 왜 그 점들도 제거하지 않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트롤이 말했다: “당신이 돈을 쓴 모든 디자이너 가방과 함께 모든 두더지를 제거하는 데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두더지 때문에 트롤링 당하지만

Alison은 보복하기보다 부정적인 의견을 사용하여 추종자들에게 피부암의 위험성에 대해 교육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서 불쾌한 말을 해서 기분이 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의 점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것을 실제로 발견하거나 결함으로 본 적이 없지만 흑색 종 인식의 달의 첫 번째 날인 5 월 1 일이라는 점에 유의했습니다.

그녀는 “피부암에 대한 교육과 인식을 제공하고 내 두더지가 실제로 내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Alison은 피부암 재단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미국 전역에서 이벤트를 주최하는 YOUv Radiance라는 자선 단체를
시작했습니다.

모델은 “피부암이 25~30세 여성의 사망 원인 1위인 줄 몰랐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흔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사실이지만 이렇게 어리고 치명적일 줄은 몰랐어요.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시간 2명 이상이 피부암으로 사망합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냥 햇볕에 그을릴 가치가 없습니다.”

영국에서는 매년 약 2,300명의 흑색종으로 사망하며, 이는 영국에서 19번째로 흔한 암 사망 원인이며, 이는 전체 암 사망의 1%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