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 공격 및

무스 공격 및 화살을 쏘고 놓친 콜로라도 헌터 고어

무스 공격 및

토토사이트 Amoose는 콜로라도 숲에서 활 사냥꾼을 공격하고 피를 흘려 남자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혔습니다.

사냥꾼은 무스에게 화살을 쏘고 빗나갔고, 수컷은 그를 공격했습니다. Larimer County Sheriff’s Office에 따르면 이 남성은 화요일 정오쯤 GPS 장치로 SOS 신호를 보냈습니다.

“사냥꾼은 Long Draw Road까지 약 1.5km를 걸어갔고 우리 대리인이 도착했을 때 다른 행인들의 도움을 받고 있었습니다.

우리 대리인은 즉시 사냥꾼에게 응급처치를 하여 팔에 지혈대를 씌워주고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Poudre Canyon Fire Protection District의 구급대가 도착했습니다.” 보안관 사무실이 Facebook에 게시했습니다.

“사냥꾼의 부상이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해 공중 구급차로 대피해야 했고, 그로 인해 그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큰사슴은 사슴과(Cervidae)에서 가장 큰 종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에 따르면, 그들은 6.5피트의

어깨 높이에 최대 1,800파운드까지 나갈 수 있습니다. 수컷의 뿔은 최대 5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무스 공격 및

한때 콜로라도와 그 주변 지역에서 개체수가 드물었던 무스는 1970년대 후반에 콜로라도 공원과 야생동물에 의해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이 주의 무스 개체수는 현재 약 3,000마리입니다.

노스 파크, 미들 파크 및 라라미 강 지역에서는 제한적으로 무스 사냥이 허용됩니다.

무스는 도발하지 않는 한 인간에게 공격적인 경향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늑대와 곰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공격하

대부분의 경우 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알래스카에서는 매년 5~10명이 무스에게 공격을 받습니다. 콜로라도의 Long Draw Road

근처에서 화요일에 발생한 사건은 올해 네 번째로 보고된 무스 공격입니다.
수컷 큰사슴은 짝짓기 시즌에 특히 공격적일 수 있으며, 암컷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른 수컷과 싸웁니다. 짝짓기 시즌은 9월에서 10월 사이입니다.

사람이 개를 동반하면 무스가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올해 초 아이다호 주의 한 남자가 개를 산책시키다가 무스에게 습격당했습니다.

콜로라도 공원 및 야생동물 북동부 지역 부국장인 섀넌 샬러는 6월 사건 이후 성명을 통해 “개들은 반드시 목줄을 매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개는 공격적인 행동을 유발할 수 있으며 무스와 엘크는 모두 개를 쫓아서 주인에게 바로 돌아가 위험한 상황을 제시합니다.”

Colorado Parks and Wildlife는 또한 큰사슴이 돌진하면 가능한 한 빨리 도망가서 큰 나무, 바위 또는 기타 물체 뒤에 숨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이라크에서 마비된 애리조나 참전용사, 외골격 걷기: ‘놀라운 느낌’
인간이 새와 전쟁을 시작하면 끝이 좋지 않다
Python은 ‘상상 능력 이상’으로 물린 사람의 동맥을 절단합니다. more news
희귀하고 오싹할 정도로 정확한 사냥 기술로 범고래 사냥 물개를 시청하세요.

큰사슴은 사슴과(Cervidae)에서 가장 큰 종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에 따르면, 그들은 6.5피트의 어깨 높이에 최대 1,800파운드까지 나갈 수 있습니다. 수컷의 뿔은 최대 5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