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제트기 세트 – 개인 항공기 이용이

새로운 제트기 세트 – 개인 항공기 이용이 급증한 이유
기업가 Rick Schirmer는 그와 그의 가족이 개인 비행기로 여행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낀다”고 말합니다.

“개인 비행은 우리 가족이 공항 보안 경험, 공항 인파, 비행 분노, 종종 제대로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마케팅 보스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제트기

우리 중 대다수는 개인 비행기를 타본 적이 없지만 그 매력을 이해하는 것은 쉽습니다.

새로운 제트기

대형 공항과 다른 승객을 피할 수 있는 호화롭고 독점적인 세계입니다. 그리고 체크인 시간을

맞추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매끄러운 제트기가 준비가 되면 이륙하고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많은 경우 터미널 건물에 들어갈 필요조차 없습니다. 대신 리무진이 활주로로 차를 몰고

바로 항공기까지 갑니다. 부드러운 가죽 안락의자에 앉아 웃고 있는 승무원이 샴페인 한 잔을 건네줍니다.

릭 쉬머
이미지 출처, 릭 쉬머
이미지 캡션,
사진의 Rick Schirmer는 개인 비행기의 일반 사용자입니다.
개인 비행기의 또 다른 최근 장점은 자가용을 사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매우 비싼 비행 택시처럼

고용하는 것이 대유행 기간 동안 계속 비행한다는 것입니다.

해외 토토 직원 따라서 항공사는 지난 2년 동안 서비스를 중단했지만 슈퍼 부자와 비즈니스 리더는

자신의 Covid-19 거품을 고수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특히 2021년에 민간 항공기 사용이 급증했습니다. 항공 데이터 리서치 회사 Wingx에 따르면 작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330만 회의 비행이 기록되었으며 이는 가장 많은 기록입니다.

이 수치는 미국과 유럽이 성장을 주도하면서 2019년에 본 이전 최고치보다 7% 높은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가 계속해서 팬데믹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비행기의 사용이 줄어들 것입니까? 중대한 환경적 영향을 감안할 때 사용을 정당화해야 합니까? more news

전용기 내부
이미지 출처, JETTLY
이미지 캡션,
개인 제트기의 내부는 일반적으로 매우 고급 스럽습니다.
비스타젯(VistaJet)의 민간 항공기 사업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이안 무어(Ian Moore)는

“상업용 항공기로는 제공할 수 없는 통제되고 유연한 경험을 제공하는 여행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몰타에 본사를 둔 글로벌 회사인 이 회사는 73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수요는 작년에

유럽에서 26% 증가했으며 나머지 국가에서는 21% 증가했다고 Moore는 말합니다.

그는 회사에서 들어오는 요청의 71%가 이전에 민간 항공기의 일반 사용자가 아니었던 승객으로부터 나온다고 덧붙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2022년 이후에도 처음으로 개인 전단을 쓰는 사람의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 세계에서 15,000건의 요청을 받고 있는 새로운 개인 비행기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Jettly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