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소머스 존 리터 홀로그램으로 ‘쓰리 컴퍼니’

수잔 소머스 는 고인이 된 배우의 아들인 존 리터 홀로그램으로 ‘쓰리 컴퍼니’를 리부트하기를 원한다.

수잔 소머스

파워볼사이트 추천 수잔 소머스 는 “쓰리 컴퍼니” 리부트에 대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

이 여배우는 존 리터, 조이스 드윗과 함께 히트한 70년대 시트콤에 출연하기로 유명하다. 리터는 2003년
54세의 나이로 심장으로부터 피를 운반하는 주요 동맥의 골절인 대동맥 절개로 사망했다.

“저는 여러분이 크리시 스노우와 잭 트리퍼가 결국 결혼해서 아이를 가졌다고 상상할 수 있는 쇼를
제안했습니다,”라고 75세의 이 사람은 최근 “벨벳 로프 뒤에” 팟캐스트를 통해 밝혔다. 서머스는 스노우를
연기했고 리터는 룸메이트로 출연했다.

서머스는 고인이 된 배우의 장남인 제이슨 리터가 스노우와 트리퍼의 아들을 연기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가부장제는 디지털 형태로도 나타날 수 있다.

수잔 서머스는 알코올 중독자의 아이로 자란 것이 침입자 사건 동안 자신을 냉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한다.

《쓰리 컴퍼니》는 1976년부터 1984년까지 방영되었다.
《쓰리 컴퍼니》는 1976년부터 1984년까지 방영되었다. (ABC 포토 아카이브/디즈니 제너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via 게티 이미지즈)

“저는 제이슨의 사람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제안했고, 이 쇼는 저와 제이슨이 될 것이지만, 존이 돌아와서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기 때문에 홀로그램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라고 서머스는 말했다. “하지만 제이슨은 그의 아버지가 했던 일을 연상시키는 어떤 것도 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쓰리즈 컴퍼니》는 1977년부터 1984년까지 ABC에서 8시즌 동안 방영되었다.

서머스는 1982년 그녀가 임금 인상을 요구한 후 ABC에 의해 해고된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후에 1991년부터 1998년까지 방영된 “스텝 바이 스텝”이라는 제목의 다른 시리즈에 출연했다.

서머스는 “스텝 바이 스텝” 이후로 시트콤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는 “쓰리 컴퍼니”의 리부트가 그녀가 작은 스크린으로 돌아오도록 격려할 것이라고 언론에 말했다.

“그것이 제가 시리즈에 다시 도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흥분한 마지막이었습니다,”라고 Somers는 말했다. “마케팅이 훨씬 더 좋아졌어요. 수잔 소머스와 존 리터의 아들 제이슨. 제 생각엔 그게 그가 원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건 마케터의 꿈이죠. 수잔 소머와 프레드 슈모에는 마케터의 꿈이 아니에요, 무슨 말인지 알죠?”

엔터테인먼트 뉴스레터를 구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이슨 리터는 2022년 3월 27일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2022 배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 참석한다.
제이슨 리터는 2022년 3월 27일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2022 배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 참석한다. (John Shearer/Getty Images)

지난 2017년, 서머스는 폭스 뉴스 디지털에 리터가 갑작스럽게 죽기 한 달 전에 뜻밖에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고 말했다. 서머스는 자신이 해고된 후, 리터를 포함한 그녀의 동료 배우들로부터 전혀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미용실에서 머리를 손질하다가 그에게서 깜짝 전화를 받았다고 묘사했다.

소식더보기

“전화로 간다. 나는 ‘존?’이라고 말했다”고 서머스는 회상했다. “그는 ‘안녕 자기야’라고 말했고 나는 그의 목소리를 바로 알았다. 그리고 그는 ‘용서합니다’라고 말했다. ‘어, 날 용서해 줄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리고 나서 ‘어른이 되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저는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하길, ‘8가지 간단한 규칙’이라는 쇼를 하는데 꿈의 연속이 있는데 악몽을 꾸고 싶어요. 그리고 제 악몽 속에서, 당신은… 꿈속에 있다.’ 그리고 제가 말했죠, ‘네, 다시 함께 일하고 싶지만… 이건 내가 다시 돌아오고 싶은 길이 아니야 악몽이야 정말?’”

그들의 짧은 대화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던 협력 가능성을 촉발시킬 것이다.

수잔 소머스는 존 리터가 죽기 전에 그와 화해했다고 말했다.
수잔 서머스는 존 리터가 죽기 전에 그와 화해했다고 말했다.

“저는 ‘실제 프로젝트를 찾는 게 어때요?’라고 물었습니다. “우리 함께 뭔가를 하지 않을래?” 그는 ‘좋아요’라고 말했다. 좋은 생각이에요. 내가 볼게. 제가 찾아볼게요. 그리고 한 달 후에 그는 죽었다. 그래서 좋은 결심이 섰습니다. 우린 아마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었을 거야, 효과가 있었을 거야. 나는 항상 잭 트리퍼가 어쨌든 Chrisy Snow와 결혼했어야 했다고 생각했고 그것이 스핀오프였다. 그와 그런 결심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정말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