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은 ‘국가의 화려함’으로 감쌌다. 다음은 레갈리아가 나타내는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11일 국영 장례식이 끝난 뒤 런던을 마지막으로 행진했다.

강남 오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그녀를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녀의 관은 왕비의 삶과 유산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레갈리아로 무겁게 장식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왕실 기고가인 티나 브라운은 CBS 뉴스에 여왕의 관 꼭대기에 드리워진 물건들이 이 “움직이는 순간”에 역사적인 상징성을 더했다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그녀는 “우리가 엘리자베스를 국가의 화려함으로 감싸는 것은 정말 마지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잖아,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1000년의 영국 역사(전체 무게)가 이동 중입니다.”

다음은 여왕의 관을 장식한 물품과 왕좌에 대한 의미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관은 왕실과 영국을 상징하는 깃발인 왕실 깃발로 장식되었습니다.

잉글랜드를 위한 세 마리의 사자, 스코틀랜드를 위한 만연한 사자, 아일랜드를 위한 하프를 포함하는 깃발은 전통적으로

여왕은 그녀의 궁전 중 하나에 거주하고 있었고 그녀가 공식 여행을 할 때 차나 비행기를 타고 있었습니다.

전 BBC 왕실 특파원인 웨슬리 커는 월요일 CBS 뉴스에 “그것은 매우 강력한 종교적 요소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Royal Standard의 맨 위에는 다른 항목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Imperial State Crown입니다.

군주가 대관식을 떠날 때 쓰는 왕관은 엘리자베스의 아버지인 조지 6세의 대관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역사적인 왕궁 웹사이트에 따르면 1937년. 그것은 1837년부터 1901년까지 통치한 빅토리아 여왕이 입던 것을 대체했습니다.

금으로 만들어진 왕관에는 2,868개의 다이아몬드, 17개의 사파이어, 11개의 에메랄드, 269개의 진주, 4개의 루비가 있습니다.

그 보석에는 1163년에 참회자 성 에드워드의 무덤에서 발견되었다고 전해지는 성 에드워드 사파이어가 있습니다.

왕관의 진주는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것으로서 “역사와의 놀라운 연관성”을 표시한다고 커는 말했습니다.more news

왕관 옆에는 십자가가 있는 소버린의 홀과 소버린의 오브가 있는데, 이는 “신과 권력과의 관계를 상징한다”고 Kerr는 말했습니다.

Historic Royal Palaces에 따르면, 홀은 1661년부터 모든 대관식에서 사용되었습니다. Cullinan I 다이아몬드 – 세계에서 가장 큰 무색 컷 다이아몬드,

원래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되었으며 1910년 조지 5세를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그 다이아몬드와 다른 8개는 원래의 스톤에서 절단되었으며, 그 형제 스톤인 Cullinan II는 Imperial State Crown의 전면 밴드에 배치되었습니다.

오브는 또한 그들의 권력과 책임을 나타내기 위해 대관식을 위해 군주에게 주어지는 중요한 물건이며,

자선단체에 따르면. 역사적인 로얄 플레이스(Historic Royal Places)에 따르면 이 황금 구는 “그들의 힘이 신에게서 나온 것임을 군주에게 상기시켜줍니다.”

엘리자베스의 관에 있는 대부분의 항목은 장엄하고 역사적인 것이지만, 그 중 하나는 여왕의 장남인 영국의 새로운 군주가 손으로 쓴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