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당 돌에새 겨진 여왕의 이름

예배당 돌에새 겨진 여왕의 이름
여왕의 이름이 새 장부에 새겨졌습니다.

그녀가 월요일에 묻힌 Windsor 채플에 있는 돌.

고인이 된 군주는 남편인 에든버러 공작과 함께 조지 6세 기념 예배당에서 부모님, 누이와 함께 안장되었습니다.

예배당 돌에새

버킹엄 궁전은 이 돌이 조지 6세와 여왕 엘리자베스라는 이름의 검은 석판을 대체한다고 말합니다.

여왕과 필립 왕자의 이름은 가터 훈장의 금속 별 아래에 포함됩니다.

예배당 돌에새

여왕의 장례식에서 특별한 사진
하루 동안 나라는 멈췄다

여왕의 관에 앉았던 눈부신 왕관
바닥에 놓인 신선한 돌에는 네 명 모두가 태어난 날짜와 이름 옆에 사망 연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돌에는 “George VI 1895-1952″와 “Elizabeth 1900-2002″가 쓰여 있고 그 다음 금속 별, “Elizabeth II 1926-2022″와 “Philip 1921-2021″이 뒤따릅니다.

4명의 왕실은 모두 윈저 성 부지에 위치한 세인트 조지 예배당을 영적 고향으로 삼고 있는 가터 훈장의 일원이었습니다.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기사도의 순서는 군주와 전 총리, 전 군수 등 고위 인사로 구성됩니다.

2021년 4월 필립이 사망했을 때 그의 관은 여왕이 사망했을 때 추모 예배당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세인트 조지 왕실 금고에 안치되었습니다.

2002년 사망한 여왕의 여동생 마가렛 공주는 화장되었고 그녀의 유골은 처음에 Royal Vault에 안치되었다가

여왕 어머니가 몇 주 후에 돌아가셨을 때 부모님의 관이 있는 조지 6세 기념 예배당.

예배당은 1969년 North Quire Aisle 뒤 건물의 북쪽에 추가된 창백한 석조 별관입니다.

여왕(왼쪽에서 두 번째)과 아버지 조지 6세, 어머니 엘리자베스, 여동생 마가렛 공주, 에든버러 공작(맨 왼쪽)과 함께 찍은 사진

약 2,800만 영국 시청자의 최대 청중은 월요일에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리는 여왕의 국장과 윈저에서 열리는 영결식을 시청했습니다.

오피사이트 그러나 그녀의 매장은 저녁에 찰스 3세와 왕실이 참석한 비공개 예식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찰스 왕은 여왕이 70년 동안 통치한 후 사망한 다음 날인 9월 9일에 포고령을 내렸습니다.

장례를 치른 후 7일까지 애도의 기간을 지켰다.

그는 개인적으로 애도하기 위해 화요일에 여왕과 함께 스코틀랜드로 날아간 것으로 여겨진다.

한 쌍은 RAF Northolt에 도착한 차량에서 사진이 찍혔고 Birkhall의 왕의 스코틀랜드 집이 위치한 Balmoral로 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왕실 구성원은 공식 약혼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왕궁의 깃발은 왕실의

마지막 날인 오전 8시까지 반 돛대를 유지합니다.more news

Windsor Castle은 현재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9월 29일에 다시 문을 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