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나무가 지붕에 부딪혀 사망한 웨스트 밴쿠버 부부 애도

친구 Mike Sharp와 Caroline Helbig은 여행과 하키를 사랑하는 현역 은퇴자였습니다.

일요일에 웨스트밴쿠버의 집에서 나무가 쓰러져 사망한 남편과 아내의 친구들은 지역 사회와 그 밖의 지역에서 그들의 일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친구에 의해 Mike Sharp(69세)와 Caroline Helbig(60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Sharp와 함께 하키를 했으며 가족의 절친한 친구였던 Perry Braun은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시스템에 진정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아무도 믿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친구 나무 애도

Braun은 Sharp와 Helbig을 환영하고 관대하며 지식이 풍부하고 여행을 잘한다고 묘사했습니다.

“우리가 함께한 마지막 게임에서 [Sharp]는 탈의실에서 모든 사람의 맥주 값을 지불했습니다. 그는 그런 종류의 관대하고 관대한 사람입니다.”

브라운은 샤프가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피드 니드(Feed Need)라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으며, 커뮤니티에서 노인을 위해 30만 달러를 모으고 매칭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파워소프트

Braun에 따르면 은퇴한 Sharp와 Helbig은 아들과 함께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Helbig은 Globe 및 Mail과 같은 출판물에 글을 기고한 여행 작가였습니다.

브라운은 그녀가 24세의 아들 알렉산더 샤프와 그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열렬한 지지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열정적인 하키 엄마였으며 게임을 사랑했습니다.”

지붕에 부딪혀 죽은 친구

Braun은 Sharp가 항상 북클럽을 위해 훌륭한 책을 선택했으며 대화에 깊이를 더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그는 비범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았다. 둘 다 그랬다”고 말했다.

전직 코치이자 웨스트밴쿠버 마이너하키협회 회장이었던 샤프는 수요일 밤 하키 리그의 골키퍼이기도 했다.

20년 넘게 Sharp의 친구이자 같은 하키 리그에서 뛰었던 Patrick Hogan은 Mike가 가장 믿을만한 골키퍼라고 말했습니다.

Hogan은 “Mike는 일종의 비공식 라커룸 시장이었습니다. 그는 먼저 나가서 마지막에 떠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gan은 Mike가 팀원들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모두가 잘 지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애도 기사 보기

“그는 그의 아내 캐롤라인을 사랑했고 우리는 그의 여행 이야기를 기대했습니다.”라고 Hogan이 말했습니다.

Hogan은 그들의 팀이 Mike의 이름으로 하키 장학금을 만드는 것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하키 리그의 일원이기도 한 브라운은 수요일 경기에서 마이크를 보지 않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인생이 달콤하지 않지만, 삶을 살 가치가 있게 만드는 날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그리워하겠지만 당신은 매일을 즐겨야 합니다.”

Mike Sharp(왼쪽에서 두 번째로 서 있는 사진)는 전직 하키 코치였으며 수요일 밤 맥주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Mike Sharp와 Caroline Helbig은 모두 은퇴하여 Horseshoe Bay에 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