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 Walmart, 웨스트 버지니아와

CVS Walmart, 웨스트 버지니아와 1억 4,750만 달러의 오피오이드 합의에 도달

“이 정착촌은 오피오이드 전염병으로 잃어버린 생명을 되돌려 주지는 않겠지만,

패트릭 모리시 웨스트버지니아 법무장관은 “이번 정착촌이 우리 주의 이번 위기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피사이트 CHARLESTON, W.Va. — Walmart와 CVS Pharmacy는 합산하여 총

CVS Walmart

공급 과잉에 기여한 회사의 역할에 대한 소송에서 1억 4,700만 달러

CVS Walmart

패트릭 모리시(Patrick Morrisey) 법무장관은 화요일 미국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주에서 아편유사제 유행을 촉발한 처방약이라고 발표했습니다.

Walmart와 CVS는 내년 6월로 연기된 대규모 재판의 일부인 두 소송이었습니다.

Kroger 및 Walgreens와 함께. Morrisey는 최근 유사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Rite Aid와 최대 3천만 달러의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소송은 주에서 처방된 아편유사제의 과잉 공급에 대한 약국의 기여가

오피오이드 중독으로 태어난 미성년자의 과거 및 현재 치료 비용, 재활 비용,

날록손 비용, 검시관 비용, 자체 자금으로 조달되는 주 보험 비용 및 기타 형태의 손실로 아편유사제 관련 고통 및 인명 손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주정부는 오피오이드 소송에서 총 8억 7,500만 달러(제조업체와 2억 9,600만 달러, 도매상 4억 달러, 약국 관련 1억 7,750만 달러)에 합의했습니다.

“이 정착촌은 오피오이드 전염병으로 잃어버린 생명을 되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착촌은 우리 주의 이번 위기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rrisey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이 개발은 또한 비용이 많이 들고 긴 시험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웨스트 버지니아는 우리 국민을 위해 싸우는 전국에서 가장 높은 1인당 정착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Walmart는 6,500만 달러가 조금 넘는 합의금과 CVS는 8,250만 달러에 합의했습니다.

Morrisey는 CVS와의 거래에는 웨스트버지니아가 앞으로 발생할 모든 국가 정착에서 여전히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모든 오피오이드 정착지에서 나온 돈은 오피오이드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주 전역에 분배될 것입니다.

8월에 웨스트 버지니아의 도시와 카운티는 미국의 3개 주요 도시와 4억 달러의 잠정적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약물 유통업체: AmerisourceBergen, Cardinal Health 및 McKesson. 4월에는

Morrisey는 Johnson & Johnson의 자회사인 Janssen Pharmaceuticals Inc.와의 합의로 주정부가 9,900만 달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정착촌은 오피오이드 전염병으로 잃어버린 생명을 되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착촌은 우리 주의 이번 위기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rrisey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이 개발은 또한 비용이 많이 들고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시험을 피할 수 있었고 결국에는

웨스트 버지니아는 우리 국민을 위해 싸우는 전국에서 가장 높은 1인당 정착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